내가하는일상생활😁😎

졌다...(상대 :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)

김大원 2020. 12. 28. 23:57
728x90

요즘은 이것저것 준비할 게 있어 피드를 보는 시간이 

 

아침과 밤10시 이후에 보는데...

 

항상 맛있는 요리와 음식을 먹는 분들 덕분에🍕🍔🍟🌭🍿🍗🍱🍤🧆🍫🎂

 

야식의 유혹을 견디는 힘든시련에 빠지고 있다...

 

 

그리고 그 시련을 이기지못하고😭

 

 

 

"두부김치 신라면블랙"

 

먹을려고 산건 맞지만 지금 먹을 생각 없었던 이 라면

 

과연 두부김치이름답게 두부가 어떻게 있을까?

 

사실 이 라면에 핵심 포인트 아닐까 싶다

 

 

???

 

뭐 어느정도는 예상했지만 두부의 사이즈는 사진에 보이는 크기이다.ㅎㅎ

 

그것보다 두부가 진짜 두부인가 아닌가 몰라서

 

살짝 맛만 봤는데..(기억이 안 남)

 

라면을 만들 당시 저렇게 구분해서 한 것도 기적이었을 만큼의 배고픔이었다.

 

 

8282, 빨리빨리 끓어라!!

 

 

 

오케이 다 끓었다.

 

 

안 보이지만 두부김치 업그레이드 버전인 순두부 느낌 내려고

 

계란도 넣어주었다.

 

 

맛 평가(★★★★★)

 

네~ 지금이 시간대의 라면이 맛이 없을 수가 없다. 그래서 객관적인 평이 나올 수 없고

 

주관적인 평만 있는 야식의 세계🤣😍

 

 

좀 더 정신 차리고 생각해보면

 

수프 맛이 신라면 스프랑 비슷한 느낌이었고

 

신라면블랙보단 신라면에 가까운 느낌이었다.

 

 

내 입맛은 엄청 까다로운 스타일이 아니라 맛 평을 맛있다 맛없다는 식으로 밖에 못하지만

 

맛있어서 한 번 더 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다.

 

 

오늘은 행복한 야식타임🍜

 

 

- ㄲ ㅡ ㅌ -

728x90

'내가하는일상생활😁😎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APPY NEW YEAR!!  (5) 2021.01.01
요리왕 니니 - 알리오올리오 파스타  (36) 2020.12.21